콘텐츠로 건너뛰기

밤새 땀 흘리는 우리 아기, 꿀잠 재워줄 냉감패드 찾고 있다면? 아기쿨매트슈퍼싱글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 밤마다 이불 걷어차고 땀 범벅이 된 아이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날들 많으시죠? 저도 그랬어요. 에어컨을 밤새 틀어주자니 감기 걸릴까 걱정이고, 그렇다고 그냥 두자니 땀띠가 올라올까 마음 졸였거든요. 그러다 드디어 정착한 육아템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아이레빗 유아용 곰베이지 아이스론 양면 냉감패드랍니다.

    땀 많은 아기, 시원하고 쾌적하게!

    밤새 땀 흘리는 우리 아기, 꿀잠 재워줄 냉감패드 찾고 있다면? 아기쿨매트슈퍼싱글

    사실 처음에는 ‘냉감’이라는 단어에 반신반의했어요. 광고처럼 엄청 시원할까? 오히려 차가워서 아이가 싫어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섰죠. 그런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과장광고가 아니더라구요! 아이스론 원단 덕분인지 만졌을 때 시원한 느낌이 들고, 땀 흡수도 잘 돼서 아이가 밤새 뽀송뽀송하게 잘 자는 모습에 안심이 됐어요. 열 많은 아이들에게는 정말 필수템인 것 같아요.

    부드러운 감촉과 귀여운 디자인은 덤

    땀 많은 우리 아기, 아이레빗 냉감패드로 뽀송뽀송 꿀잠!

    아이스론 냉감패드는 시원함 뿐만 아니라 촉감도 정말 부드러워요. 민감한 아기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할 수 있을 정도예요. 게다가 곰돌이 패턴의 베이지 색상이라 어느 침구에나 잘 어울리고, 아이 방 분위기를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아이도 곰돌이 그림을 보면서 좋아하는 것 같아요.

    양면 사용 가능! 실용성까지 갖춘 냉감패드

    땀 많은 우리 아기, 아이레빗 냉감패드로 뽀송뽀송 꿀잠!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한쪽 면은 시원한 아이스론 원단이고, 다른 한쪽 면은 일반 면 소재라서 날씨나 아이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간절기에는 일반 면으로 사용하다가 더워지면 아이스론 면으로 바꿔주니 활용도가 정말 높더라구요. 슈퍼싱글 사이즈라 넉넉해서 뒤척임이 많은 아이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가로 110cm, 세로 200cm이니 참고하세요.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서 더 안심!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성분이나 안전성을 꼼꼼하게 따져보게 되는데, 아이레빗 냉감패드는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졌다는 점이 안심이 됐어요. 꼼꼼한 품질 관리하에 만들어졌을 거라는 믿음이 갔거든요.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냉감 효과가 아주 드라마틱하게 느껴지지는 않는다는 거예요. 에어컨 없이 이 패드만으로는 한여름 무더위를 완전히 이겨내기는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에어컨이나 선풍기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밤에 땀을 많이 흘리는 아기 때문에 고민이신 분
    • 피부가 민감한 아기를 위한 부드러운 냉감패드를 찾고 계신 분
    • 실용적인 양면 사용 냉감패드를 원하시는 분
    • 곰돌이 디자인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고 싶으신 분

    아이레빗 유아용 곰베이지 아이스론 양면 냉감패드는 쾌적한 잠자리를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땀띠 걱정 없이 아이와 함께 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밤새 땀 흘리는 우리 아기, 꿀잠 재워줄 냉감패드 찾고 있다면? 아기쿨매트슈퍼싱글